송변은 전국적으로 명성을 떨친 변호사로서 부산에서는 그의 이름을 알지 않는 사람이 거의 없을 만큼 성공을 거둔 인물이다. 하지만 어느 날, 그의 전화기에 들려오는 한 소식은 그를 깊은 고민에 빠뜨렸다. 7년 전, 송변이 밥값 신세를 지며 정을 쌓은 국밥집 아들 진우가 어떤 사건에 휘말려 재판을 앞두고 있다는 것이었다.
이 소식에 송변은 당혹스러움과 걱정이 공존했다. 그는 자신의 탁월한 사업수완과 이름날린 변호사로서의 명성을 바탕으로 이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그의 마음속에는 어떤 이유로든 자신이 돌보고 키워온 진우가 이런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는 사실에 대한 책임과 미안함이 뒤섞여 있었다.
송변은 결국 자신의 사무실을 떠나, 부산의 한 국밥집으로 향했다. 그는 오랜만에 진우를 만나고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진실을 듣기로 했다. 그리고 그 이야기를 듣는 동안, 송변은 과거의 사건과 현재의 상황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들을 도와주기 위해 자신의 능력과 지혜를 쏟아부을 준비를 하기로 마음먹었다. 그가 재판을 향해 가는 길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가 진우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은 분명했다.
精彩推荐:
漂亮女客栈1 背德美人妻 便利店的表姐高荷 查理 年轻的阿姨4 妻子和她的学生 不忠少妇 别在树林里肏屄 (中字)下女 感官新世界/SADA 练歌厅女士长插入视频流出 萨瓦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