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말로 사라지는 음악 속에서 헤수스는 자신의 꿈을 향한 길을 걷고 있었다. 클럽의 무대 위에 서는 그 순간, 그의 삶은 다시 태어날 것이라고 믿었다. 그러나 그의 꿈은 갑작스럽게 위협받는다. 어떤 낯선 남자의 충돌로 그는 무대 앞에 쓰러져 있었다.
"미안해요, 정말 괜찮으세요?" 누군가가 걱정스럽게 물었다. 헤수스는 머리를 흔들며 소리조차 내지 못했다. 가면을 벗은 드래그퀸들의 노래 소리가 멀어져 갔다. 그의 꿈은 바람에 실려가는 것처럼 느껴졌다.
"죄송합니다, 난 정말 괜찮아요." 그가 속삭였다. 헤수스는 남자의 얼굴을 들여다보았다. 낯선 눈빛 속에는 알 수 없는 감정이 감돌았다. 이 남자가 누구인지, 왜 그의 꿈을 방해하는지 헤수스는 이해할 수 없었다.
"내 이름은 마티아스야. 무대에서 당신을 처음 보았을 때부터 매혹되었다." 낯선 남자가 말했다. 헤수스는 눈을 가늘게 뜨고 그의 말에 귀를 기울였다. 그는 마티아스라는 이름에 낯선 익숙함을 느꼈다.
"당신은 누구죠? 왜 여기서 나타났어요?" 헤수스가 물었다.
"내가 여기 나타나는 이유는 당신뿐이야." 마티아스가 말했다. 그의 눈에는 깊은 무언가가 빛났다. "당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내가 여기 있어."
헤수스는 마티아스의 말에 믿음을 갖기 힘들었지만, 그의 내면에서 어떤 희망의 불씨가 깨어나기 시작했다. 마티아스의 도움을 받아 헤수스는 자신의 꿈을 향해 다시 한 발 내딛을 수 있을까? 그의 무대 위의 꿈은 어떤 위험과 도전을 안겨줄지 알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보다 더 큰 것을 위해 헤수스는 무대 위에서 다시 일어설 준비가 되어 있었다.
精彩推荐:
和小女的日子 (中字)江南媳妇 玉蒲团之玉女心经 (中字)与女教授秘密发生关系 我的老师 分开同居/富兰克与爱娃 人妻hold不住2 奥托达凯 在公寓大楼调情 流浪者的身份 未亡人:在丈夫英贞面前 桑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