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거칠게 어깨에 부딪치는 무언가를 느꼈다. 그것은 '철수'였다. 다른 학생들 사이에서 희미하게 그를 알아볼 수 있었다. 그의 눈은 어딘가 멀리 있는 듯 보였다. "철수야, 넌 괜찮아?" 내가 물었다. 그러나 그는 대답하지 않았다. 대신 그는 한숨을 내쉬며 주변을 둘러보았다. 나는 그가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는 것 같았다.
"무슨 생각해?" 나는 다시 물었다. 그는 깊은 심호흡을 한 후에야 내게 시선을 돌렸다. "하늘을 날고 싶어." 그의 목소리는 몽롱하고 꿈틀거렸다. 내가 그의 눈을 쳐다보니, 그 안에는 열정과 동경이 가득 차 있었다. 그는 진지하게 말했다. "나는 진짜로 비행을 해보고 싶어. 그래서 항공실험을 하고 있어."
나는 그의 열망에 공감했다. "진짜로?" 내가 물었다. 그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렇다면 안전장치를 착용해야겠어." 나는 그를 돕기 위해 팔을 내밀었다. 그는 내 손을 잡고 일어섰다. "같이 하자." 그가 말했다. 그 순간, 나는 그가 가진 열정에 영감을 받았다. 함께라면 우리는 어떤 어려움이라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다. 함께라면 하늘을 나는 꿈도 이뤄질지도 모른다고 생각했다.
精彩推荐:
我的两个姐妹 姑妈的诱惑 南方失乐园 她们的性爱 凄惨的爱情 Q 性治疗2020 (中字)姐妹情事 侦探事务所:那家伙的脸 姐姐们的第一次经验 情色监狱/Una donna per tutti 爱奴咖啡馆姐夫 做了两次女代理